보도자료
| 제목 | (라인메쎄) 독일 쾰른 승마용품 전시회 ‘spoga horse(스포가홀스) 2026’ 내년 2월 7일 개최 |
|---|
본문
첨부파일
- 독일 쾰른 승마용품 전시회.docx (3.7M) 3회 다운로드 | DATE : 2025-12-12 09:30:34
독일
쾰른 승마용품 전시회 ‘spoga horse(스포가홀스) 2026’ 내년 2월 7일 개최
- 내년 2월 7일부터 9일까지 독일 쾰른 개최
- 32개국
440개사 이상 참가 예상, 역대 최대 규모 기대
- 에리엇, 알베르트 케르블, 유벡스, 킹슬랜드, 카스크
등 리딩 브랜드 한 곳에
- 신설 특별관-반려견 동반 트렌드 ‘도그빌리지’ & 승마장 인프라 ‘스테이블빌리지’
- 2024 파리패럴림픽 마장마술 은메달리스트
‘레기네 미스펠캄프’ 기조연설
- 다채로운 부대행사, 혁신상부터 패션쇼, 네트워킹 파티까지
입장권 구매 시 전시 기간 VRS 지역 무료 대중교통증 제공
전 세계 유일 B2B 승마용품 전시회 ‘스포가홀스(spoga+horse)’가 내년 2월 7일부터 9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다. 스포가홀스는 승마산업 트렌드를 선도하는 전시회로, 승마복, 부츠, 안장, 채찍, 로프, 가죽제품부터 말 관리·건강 용품, 사료, 말 진단·치료기기, 그리고 일광욕실, 장애물, 울타리, 목초관리
등의 승마장 인프라까지 승마를 위한 모든 제품을 아우른다.
스포가홀스 2026는 32개국 440개사 이상 참가할 예정으로, 사상 최대 규모를 기록할 전망이다. 아마호스(Amahorse), 알베르트 케르블(Albert Kerbl), 에리엇(Ariat), 카발로(Cavallo), 이퀘스트(Equest), 이콰비스(Equovis), HKM, 카스크(KASK), 켑 이탈리아(KEP Italia), 킹슬랜드(Kingsland), 르미외(LeMieux), 파시에(Passier), 피커(Pikeur), 뢰버 앤트 뤼브(Röwer & Rüb), 샘쉴드(Samshield), 쇼케뮈레 스포츠(Schockemöhle Sports), 좀머(Sommer), 슈프렝어(Sprenger), 유벡스 스포츠(UVEX Sports), 베스트럼(Vestrum), 발트하우젠(Waldhausen) 등 승마산업을 대표하는 주요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시장 흐름 반영한 신규 특별관 “DOG VILLAGE “&”STABLE
VILLAGE”
2026년에는 업계 변화와 시장 수요를 반영해 두 개의 특별관이 신설된다. “도그빌리지(DOG VILLAGE)”는 승마장에 반려견 동반율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반려견 식품·용품·케어 브랜드를 위한 전용 전시 구역을 마련한다. 반려동물과 승마 라이프스타일의
결합 흐름을 조명할 전망이다. “스테이블 빌리지(STABLE
VILLAGE)는 스테이블 및 패독 기술, 운송 장비 등 시설·장비 분야의 전문 공급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소개한다.
프로그램 구성 강화… 업계 인사이트 확장; 특별 강연, 혁신상, 패션쇼, 네트워킹 파티
스포가홀스의 강연 무대 “THE Stage”에서는 승마업계 주요 인사의
강연이 진행된다. 2024 파리 패럴림픽 마장마술 은메달리스트 ‘레기네
미스펠캄프(Regine Mispelkamp)’는 “퍼포먼스의
이면, 사람”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할 예정이다. 레기네 미스펠캄프는 총 166회 경기 출전, 48회 우승이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2028 LA 패럴림픽 출전 목표를 밝힌 바 있다.
혁신상 “Top Innovations”는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패션·장비·말 케어·디지털 서비스·헬스 등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선정한다. 20개 제품이 노미네이트 되며, 이 중 TOP 5는 전시 개최 첫날인 7일 THE Stage에서 발표된다. 스포가홀스 혁신상은 시장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조명하는 중요한 지표로,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이 쏠리는 핵심 부대행사다.
승마복 패션의 글로벌 인기가 계속되면서, 올해도 스포가홀스 패션워크(FASHION WALK)가 “THE Stage”에서 진행된다. 스포가홀스 패션워크는 단순히 최신 디자인 소개를 넘어, 기능성 신소재와
기술 혁신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브랜드별 시즌 트렌드부터 지속 가능 소재 적용 사례까지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해 업계 관계자들에게는 향후 시장 방향을 미리 가늠해 볼 수 있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꼽힌다.
유럽식 네트워킹을 경험할 수 있는 스포가홀스 나이트파티(spoga horse
NIGHT)는 8일 오후 6시 Konrad-Adenauer-Saal(Entrance North 인근)에서
개최된다. 간단한 음료 및 와인, 핑거푸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나이트파티 입장권은 전시장 입장권과 별도이며, 스포가홀스 공식 홈페이지
티켓샵(tickets.spogahors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포가홀스 2026 입장권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 티켓샵(tickets.spogahorse.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은
사전 온라인 구매만 가능하며 현장 판매는 진행되지 않는다. 입장권 구매 시, 전시 기간 쾰른을 포함한 VRS 지역 대중교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증이 제공된다. 스포가홀스 전시 참가 및 방문에 관한 사항은 주최사 쾰른메쎄 한국대표부
라인메쎄(02-798-4105, claire@rmesse.co.kr)에
할 수 있다.
- 이전글(라인메쎄) 국제 안전∙보안 커뮤니케이션 전시회 PMRExpo 2025 6천 명 방문, 성황리 마무리 25.12.12
- 다음글(중기부) 미래를 다시 쓰는 시간, ‘컴업(COMEUP) 2025’ 개막 25.12.11
